2019.07.03 12:22

제발 도움좀 ㅠㅠ

조회 수 34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바람 한번더 ㅎ래보쟈 하고 몇일젆에 깔앗는데요, 사차 기본 찍었는데 걷는게 재대로 힘들어서 어쩔지 모르겟습니다.

 

서울 VPN 써도 똑같아서 아거 어찌 할지 아시는분 있나요?

 

인터넷은 괜찮은데, 더 후진 인터넷으로도 한국바람 잘했는데 이건 왜 그런지 모르겟어요.

 

모든 도움 감사합니다. 

 

 

speedtest.JPG

 

https://www.dropbox.com/sh/cigtk27f8yy2mi6/AACjeRww3WcQqpSfcidf660na?dl=0 여기에 캡쳐 있죠.

 

감사합니다.

 

  • ?
    쌈배 2019.11.13 09:04
    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미국에서 하는 사람입니다.
    일단 걸을때 뒤로 밀리는건 근본적으로 고칠수가 없어요. 인터넷 문제라기보단, 미국과 한국의 거리상 문제로 인식하는게 좋을듯해요.
    자주 접속 요즘 못하는데 아디 "쌈배" 귓이나 편지주세영ㅎㅎ 몇가지 꿀팁드릴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모든 정보는 인게임 게시판에 있습니다. 김철수 2018.03.15 444
246 키보드킹 입니다 file 강동원짱 2020.06.06 41
245 추억서버 단톡방 주소 ㄱㄱㄱ 강동원짱 2020.06.01 55
244 봄꽃이벤트용 비활성화 G매크로 file 강동원짱 2020.06.01 48
243 페이스북 홍보 질문이요.. 운영자분들 꼭! 봐주세요. 스터너 2020.05.14 32
242 토템에 관하여 오움 2020.04.24 21
241 접속이 안됩니다. file chicganziboy 2020.04.08 65
240 닉네임 중복 문의요 .. 해리포터. 2020.04.06 28
239 철수형님최고 아이엠아이언맨 2020.03.09 41
238 케릭터 복구 요청합니다.. 덕팔 2020.01.26 111
237 서버 접속이 안되네요. 바닐라라떼 2020.01.16 63
236 어제부터 서버가 닫혀있으니 잠시만 기다리라고 뜨네요 2 쌈배 2020.01.05 96
235 추억서버 단톡방 주소 통큰사랑 2019.09.27 228
234 서버 닫혔나요?냉무 nockkang1 2019.09.24 135
233 해외출장 다녀오니 같은 비번의 아이디 3개가 비번 틀렸다고 나옵니다.. 별파더 2019.09.21 80
232 철수형님 비밀번호 까먹었는데 어케찾을수없나요? 절세미남식이 2019.09.14 46
231 철수형님 비밀번호 까먹었는데 어케찾을수없나요? 절세미남식이 2019.09.14 21
230 7.25 귀문암동 동영상 쏘가리 2019.07.25 127
» 제발 도움좀 ㅠㅠ 1 file ephy 2019.07.03 347
228 케릭복구 꿀꿀꿀꿀 2019.06.26 137
227 케릭복구 꿀꿀꿀꿀 2019.06.26 5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 Next
/ 13